작성자 : 훈련센터 작성일 : 2007-11-13 오후 1:58:40 조회수 : 446
커리어, 다국적 기업 2차 무료 취업특강
나이키, 디아지오코리아 인사담당자의 취업전략 전수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다국적 기업으로의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 1차 취업특강에 이어 2차 무료 특강을 연다. 홍익출판사, 교보문고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특강은 이달 26일과 27일 저녁 7시부터 광화문 교보빌딩과 강남 교보타워에서 각각 진행된다.

26일(월) 강의는 디아지오코리아 신시란 전무, 27일(화) 강의는 나이키 김상수 상무가 각각 맡는다. 특강을 통해 다국적 기업의 인재상과 입사를 위한 취업전략을 구직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하려면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www.career.co.kr/event/multination02)에서 오는 25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총 300명)는 11월 23일과 26일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리어 지퍼파일과 전자계산기, 도서 '명심보감' 등 푸짐한 기념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한 6명에게는 뮤지컬 '달고나'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기업합격예측 서비스 '커리어 스펙트럼'에 모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도서 '취업, 다국적 기업에 올인하라'를 증정한다. 모의지원은 오는 25일까지 가능하며,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다국적 기업은 직원들을 배려한 근무환경과 고액 연봉, 해외 근무 가능성 등으로 인해 구직자들로부터 인기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기업별 취업전략을 사전에 파악하고 준비한다면 보다 쉽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 공기업 틈새 취업전략 5계명
[다음글] : NHN-다음 인력개발 공동 행사
목록